거제일수급전 진주개인급전

 


 

 

 

 

 
 

 

 


 
거제일수급전 진주개인급전 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워낙 많은 광고에 어디에 문의를 해야 하는지  어디서 자금을
빌려야 하는지  선택하기가 힘드셨을겁니다
막상 통화해보면 먼저 일주일 거래해보자거나  보증인이 있어야 한다거나
담보가 있어야 한다는 곳도 많은데요

 
 
 

 

 

 


 


 
 

이런저런 복잡하고 까다로운 조건없이  소득이 있는 분이라면
당일대출이  가능한
거제일수급전 진주개인급전 을 이용해보세요  각종 상품이 많고
직업 등 재제사유가 없구요


 

 

 




 

73 지성(知性:인식능력) ·의지(意志:실천능력) ·감성(感性:심미능력) 56 2) 절대이념실현 2단계와 카타르시스 3단계~5단계 연관성 2단계 매체, 나 정신,본성 형식 매체=이념 이념에 맞추어 선택 객관적 정신 법, 규범 고전주의 예술 형식 3) 그림과 내가 일치되는 단계 4) 그림이 그림 을 그리는 단계 5) 내가 나를 그리는 단계 무의식의 나와 의식의 나를 알 게된다 식(識),심(心) ego,현재의식 색(色), 성(聲), 향(香), 미(味), 촉(觸), 법(法) * 표(9) 2단계, 매체=이념, 카타르시스 3단계~4단계 연관성 비교 연관성 1) 매체, 나 매체와 이념, 무의식의 나와 의식의 나를 알게 된다 매체를 이념이 적절하게 나올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하여 일치한다 매체가 본연의 모습이 아닌 이념과 적절한 형태로 새롭게 느껴지게 되는 것이다 의식의 나 와 무의식의 나를 알게 되며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내가 있다 2) 정신,본성- 객관적 정신, 식(識),심(心), ego,현재의식 객관적 정신은 법, 규범 혹은 시대정신으로 식(識),심(心), ego, 현재 의식으로 있는 그대로 보는 것이다 3) 예술형식-고전주의 예술형식, 색(色), 성(聲), 향(香), 미(味), 촉 (觸), 법(法)이 형상화라고 볼 수 있다 형식과 내용의 조화로 이념을 위한 적절한 매체와의 조화이며 식(識) 의 상태에서 나오는 (色), 성(聲), 향(香), 미(味), 촉(觸), 법(法)이 형상화라고 볼 수 있다 헤겔 [Hegel]은 고전주의 예술은 구체적인 매체의 재질을 느끼면서 57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적절한 형식이라고 본다 이념이 자신에게 맞는 매체를 선택하여 구체적인 형상으로 보여주는 형태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멀티테라피에서는 자신을 나타내는 새로운 매체로 색, 점, 선, 면등을 선택한다 색에 대한 기존의 기억에서 벗어나 새로운 느낌을 알게 되 고 점, 선, 면에 대한 기존의 기억 대신에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을 다시 재 구성하는 것이다 眞善美74 중 감성, 선(善)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74 지성(知性:인식능력) ·의지(意志:실천능력) ·감성(感性:심미능력) 58 3) 절대이념실현 3단계와, 카타르시스 6단계~7단계 연관성 3단계 매체, 나 정신,본성 형식 매체>이념 매체는 이념 에 따라 생 략,변형됨 절대적 정신 (주관,객관의 통 일) 낭만주의 예술형식 예술의 이상실현 6) 그림도 나도 아닌 초월의식의 단계 7) 그림도 없고 나도 없는 단계 제 3의 의 식, 초월의식 관객 인간본성(성性 명命) 성(性)과 명 (命)이 통합인 무극의 상태 모든 것이 저절로 이루어짐 형식초월 * 표(10) 3단계, 매체<이념, 카타르시스 5단계~7단계 연관성 비교 연관성 1) 매체, 나 이념을 위한 변형된 매체, 초월의식 무의식의 나, 관 객의 입장 이념이 나타나기 위해 불필요한 요소들은 제거하고 변형하게 되고 형 식은 제 3자의 입장에서 관객의 입장에서 주관적이고 객관적의 통합 할 수 있도록 적절해야 한다 나를 바라보는 초월의식이 나타난다 시대적인 흐름,혹은 도덕,양심에 따라 순응하며 나의 의식보다는 시대의식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2) 정신,본성 - 절대적 정신,인간본성(성性명命) 성(性)과 명(命)이 통합인 무극의 상태 주관과 객관이 통합된 절대정신이 나온다 나와 시대의 흐름의 통일 로 시대의 흐름에 따라 살아가는 것이다 자성이 나타나는 시기로서 자아각성의 단계이며 인간본성(성性명命) 성(性)과 명(命)이 통합인 무극의 상태이기도 하다 59 3) 예술형식 - 낭만주의 예술형식, 형식초월 색이 보이지 않고 빛으로 느껴지며 형식이 느껴지지 않는다 정신만 느껴지고 그린사람도 형식도 보이지 않는다 절대적인 이념만이 있으 며 관객의 것이기도 하다 시대에 따른 이상적인 정신이 담긴 예술작 품으로 그 자체로 생명을 지니는 것이다 헤겔 [Hegel]은 때때로 이념이 지나치게 커서 담을 수 없게 되기에 매체,형식에 조야해지기도 한다고 본다 그러나 절대이념은 그 자체로 형식을 찾게 되고 이념이 이상적이며 그에 따라 형식도 이상적이게 되는 것이다 멀티테라피에서 색채 치유그림은 관객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색채 치유그림은 작가의 것이 아니라 관객의 정신, 마음에 영향을 주 는 것이다 색채는 인간에게 심리뿐만 아니라 몸에도 영향을 준다고 한다 예를 들어 빨간색을 보면 따뜻하고 파란색을 보면 시원해지는 원리와 같은 것이다 眞善美75 중 감성, 진(眞)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75 지성(知性:인식능력) ·의지(意志:실천능력) ·감성(感性:심미능력) 60 Ⅴ 사례조사 1 절대이념실현 1단계와 카타르시스 1단계~2단계 사례비교 1) 절대이념 예술형식과 멀티테라피 드로잉사례 연관비교 1단계, 매체>이념 1) 내가 그림을 그리는 단계 2) 그림이 나를 그리는 단계 감각,의식,생각의 예술로서 형식미 를 추구 인간의 의식,본능의 감정 희,노,애,락,애,악,욕 사진1 그림4 매체를 통하여 이념을 알게 된다 신전을 통하여 신의 존재를 알지만 신은 보이지 않는다 의식의 나와 본능의 나를 느끼게 된다 * 표(11) 상징주의, 매체>이념, 카타르시스 1~2단계 그림사례비교 헤겔 [Hegel]은 1단계의 형식으로서 상징주의를 들 수 있으며 이러한 상징주의 예술을 가장 잘 나타난 것은 건축이라고 본다 예술매체를 통해 예술에 담긴 이념, 자신의 본성 중 명(命)에 해당하 는 자신의 탐(貪), 진(嗔), 치(痴), 애(愛), 악(惡), 욕(慾)알게 되는 것이다헤겔 [Hegel]은 이념은 개인의 감각(매체)과 만나서 정신이 된다고 볼 수 있다 개인의 감각·의식·지성의 형태를 가지는 주관적 정신이 되는 것이다 이는 동양사상의 명(命)에 해당하며 안(眼), 이 (耳), 비(鼻), 설(舌), 신(身), 의(意)를 통해 탐(貪), 진(嗔), 치(痴), 애(愛), 악(惡), 욕(慾)의 감정이 나오는 것이다 즉 자신의 감각과 본 능이 의식으로 이념으로 나오는 것이다 61 2) 절대이념실현 1단계와 카타르시스 동, 서양 회화 연관비교 형식미, 감성의 단계- 감각을 통하여 인간의 근본적인 마음을 느끼는 단계 마티스-댄스 한국의 민화 그림20 그림21 강렬한 기본색채의 자극을 통해 근본 적인 정신을 본다 감각적 자극이 강렬하여 형식,매체가 앞선다 자신의 소망을 담아서 되풀이하여 그려지는 형식화, 유형에 따라 인습적으로 계승 * 표(12) 상징주의, 매체>이념, 카타르시스 1~2단계 동서양 그림사례비교 감각으로 이념을 느끼며 자신의 소망을 본능적으로 느끼는 것이다 절대이념,인간의 본성 보다는 담겨진 형식 즉 의식의 나, 매체를 보는 단계이다 미화된 자신의 모습, 미화된 이념이라고 보여진다 62

 



 

 


 
 
꾸준한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누구나 당일대출해드립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체중이라도  어려움없이 이용할 수 있는
거제일수급전 진주개인급전 으로 최저금리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
 
 

 

 

 

 


 
 

물론 개인마다 대출한도는 차이가 있구요
상담문의시 당일 직접 방문해서  자세한 설명을 통해 대출한도와 상환방법을
맞춤대출해드리고 있기때문에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사업자 . 직장인 업소여성 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친절상담해드리고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대출도 이용할 수 있으니
어려움없이 문의주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약진 정책  (0) 2018.01.22
낭비를 초래  (0) 2018.01.19
거제일수급전 통영일수급전 비교해 보니..  (0) 2018.01.16
다양성과 유연성  (0) 2018.01.08
Topology의 정의  (0) 2017.12.29

WRITTEN BY
안소민
메이데이!메이데이!

,